생활/건강
‘티빙 슈퍼레이스 4전’ 명장면 TOP10
입력 2011-08-12 14:10 
지난 달 17일 강원도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2011 티빙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전이 열렸다.

헬로TV 스톡카 클래스에선 우승을 차지한 타카유키 아오키(인제오토피아 킥스)선수. 앞서 출전한 제네시스 쿠페 3800 클래스에서 차량 트러블로 경기를 포기하고 팀 피트로 걸어서 이동하고 있다.

2. 레이싱모델과 함께라면 '반전'

피트워크 이벤트 타임. 가톨릭상지대학 선수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너무 딱딱하게 굳은 표정의 선수들(위) 레이싱모델이 오자 완전히 달라진 표정(아래)3. 물속으로 '풍덩'…너무 격한 축하(?)

오전 연습 주행을 마친 밤바 타쿠선수가 시끄러운 자동차 경주장에서 플라스틱 의자에 앉아 단잠에 빠졌다.

5. 불을 뿜고 달리는 스톡카

무더운 날씨속에서도 레이싱모델들에 대한 팬들의 애정은 변함이 없었다. 경기장을 찾은 사진동호회 회원이 레이싱모델을 담기 위해 여념이 없다.


7. "우리 타이어도 더워요"

오전 연습 주행 후 EXR 팀106 피트에서 선수들과 미케닉은 땀을 뻘뻘 흘렸지만 선풍기는 차와 타이어의 열을 식히기 위해 동원됐다.

8. 우리는 닭살 커플…"누가 말려"

10. 이쯤 되면 나도 레이싱 모델(?)

인치바이인치 피트 앞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꼬마팬. 긴장된 모양이지만, "예쁜척 해야지"한마디에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프로 모델 수준이다.

'티빙 슈퍼레이스 5전'은 내일 (13일,토요일)에 강원도 태백레이싱파크에서 열린다.

황재원 기자 / jwstyles@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포토] 애교 넘치는 베이글녀, 레이싱모델 임민영·[포토] 애교 넘치는 깜직한 윙크 레이싱모델 최슬기·[포토] 통통한 볼살이 매력적인 레이싱모델 장유슬·[포토] 자신있게 당당하게, 레이싱모델 홍지연·[포토] ‘티빙 슈퍼레이스 다함께 즐기는 피트워크 이벤트·[포토] 우유빛 피부와 볼륨 있는 몸매 레이싱모델 정세온·[포토]비키니를 연상케하는 유니폼, 레이싱모델 이성화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