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몸짱’개그맨 이승윤, 개그맨 선배들에게 도전장 내민 사연은?
입력 2011-08-10 11:41  | 수정 2011-08-10 11:43

개그맨 이승윤이 선배 개그맨들에게 도전을 선포해 화제다.

이승윤은 ‘헬스닭을 런칭해 허경환의 허닭, 정종철의 옥동자몰, 박준형·윤석주·오지헌의 노배신닷컴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승윤이 운영하는 ‘헬스닭은 고품질, 신선한 재료를 엄별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상품만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전문 트레이너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장도 마련돼 건강하게 몸매를 가꿀 수 있는 것이 선배 개그맨들 사이트와의 차별점이다.

이 뿐만 아니라 이승윤이 직접 다이어트 운동비법을 공개, ‘헬스닭과 함께 ‘몸짱으로 가는 다양한 방법도 소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샀다.


또 KBS개그콘서트 ‘헬스걸 코너를 진행하는 이승윤은 한 달 만에 20kg이상 감량한 ‘헬스걸의 다이어트 비법을 ‘헬스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윤은 5년 전 운동을 시작하면서 열심히 하는 것보다 체계적으로 하는 운동을 하는 것과 내 몸에 필요한 음식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새벽잠을 설치면서 직접 만들어주신 어머니의 정성을 담아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사업 시작 배경을 설명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몸짱 개그맨 이승윤이 추천한 닭 가슴살이라 더욱 기대된다”, 이후에 공개될 운동법이 궁금해요”, 저도 닭 가슴살 먹고 살 뺄래요”, 개그맨들 사이서 닭 가슴살 열풍이 화제네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