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베네데이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복합문화공간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는 뮤지컬<렌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는 ‘베네데이 를 진행한다.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베네데이 는 카페베네 문화이벤트 일환으로, 오는 9월 6일 오후8시 충무아트홀에서 공연되는 <렌트>에 대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위한 티켓 오픈은 8월16일(화)오후 2시부터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뮤지컬 <렌트>는 푸치니의 오페라 ‘라보엠을 현대화한 작품으로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모여 사는 가난한 젊은 예술가들의 꿈과 열정, 사랑과 우정을 그린 작품. 특히 12년간 줄곧 브로드웨이에서 롱런된 작품으로, 베네데이와 만나는 이번 <렌트> 는 특히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활약하고 있는 박칼린 씨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카페베네는 멤버십고객을 위한 문화이벤트를 다양하게 추진하는 동시에 문화예술부문에 대한 지원 또한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베네데이 공연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페베네 홈페이지(www.caffebe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