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올레 뮤직' 런칭…그룹 차원 음악사업 강화
입력 2011-08-09 16:57  | 수정 2011-08-09 20:40
KT와 KT뮤직은 음악사업 서비스 브랜드인 '도시락'을 '올레 뮤직'으로 확대 개편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KT가 그룹사에서 '올레' 브랜드를 사용하는 첫 사례입니다.
KT는 "그룹이 보유한 다양한 브랜드의 활용도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1,5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KT뮤직은 '소셜차트' 등 새로운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입니다.
KT뮤직 김민욱 대표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최고의 음악포털서비스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동훈 / asianpearl@mk.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