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9월 쏘나타(하이브리드 포함), 싼타페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출고 후 1년동안 통신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쏘나타 싼타페 통신비 할인 이벤트는 결제 금액과 무관하게 현대카드M으로 차량 구입 후 핸드폰 요금 자동이체 신청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신사 관계없이 월 2만5천원 한도, 영업용 및 법인 차량 제외) 뿐만 아니라, 8~9월 두 달간 KT 스마트폰 신규 가입 고객이 현대차를 구매할 경우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최대 25만원까지 차량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24개월 약정시)
또,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함께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벨로스터 등 총 300대의 추석 귀향차량과 고급 한과 선물 세트를 제공하는 ‘한가위 맞이 차량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한가위 맞이 차량 렌탈 이벤트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또는11번가 홈페이지(www.11st.co.kr)를 통해 이달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추석 연휴 기간인 다음달 8일부터 15일까지 7박 8일간 차량을 무상으로 빌려준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 양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를 아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의 통신비 부담을 덜어주는 한편, 고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 고객의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8~9월 쏘나타 하이브리드, 벨로스터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에코백, 휴대용 스피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황재원 기자 / jwstyles@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8월 판매조건…싼타페 최대 100만원 할인·현대차그룹, 수해복구 성금 50억 기탁·현대차가 공개한 쏘나타·K5 터보 고성능 비결 5가지·현대차, ‘H·Art 갤러리 시즌 3 오픈·하이브리드카 왜 잘팔리나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