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손톱 안에 모닝이? 기아차, 네일아트 이용한 광고 ‘눈길’
입력 2011-07-29 11:22 
네일아트를 이용한 기아차 모닝(수출명 피칸토)의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 기아차 모닝의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영상이 등록됐다. 영상은 200백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영상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은 네일아트를 이용한 독특한 방식의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이니 때문이다.

이 영상을 만들기 위해 총 1200개의 네일아트 물감이 사용됐으며 25일의 제작시간이 필요했다. 1개의 네일아트를 제작하는데 2시간이 소요됐으며 총 900개의 네일아트로 영상이 완성됐다. 이렇게 완성된 영상은 모닝의 주요 특장점을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영상을 접한 한 네티즌은 "아이디어가 발군"이라며 "영상에서 말하려는 내용이 매우 효과적으로 전달되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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