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제일제당, 'Water Tuna'로 참치캔 시장 진출
입력 2011-07-18 08:14 
CJ제일제당이 연간 4천억 원 규모의 참치캔 시장에 진출합니다.
CJ제일제당은 기름을 바탕으로 한 참치시장에서 물과 참치만의 100% 자연재료로 만든 'Water Tuna'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의 프레시안이 만든 'Water Tuna'는 기름 대신 물을 넣어 담백하고 깔끔한 참치 고유의 맛을 살렸으며, 종류는 알바코어와 프리미엄 통살, 요리용 살코기 등 세가지입니다.
CJ제일제당의 참치캔 시장 진출은 기존 동원F&B와 사조산업, 오뚜기에 이어 네번째이며 올해 매출 100억원, 2012년에는 300억원 매출이 목표입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