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디아가 신곡을 발표한 지 40여 일이 지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디아의 디지털 싱글 '사랑한단 말이야'는 애초 뮤직비디오 제작 계획이 없었지만, 중화권 팬들의 요청으로 최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또 다른 싱글 앨범이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면서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측에서 이번 싱글의 뮤직비디오가 없다는 것을 알고는 먼저 의뢰를 해와 뒤늦게 제작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해완 / parasa@mbn.co.kr ]
디아의 디지털 싱글 '사랑한단 말이야'는 애초 뮤직비디오 제작 계획이 없었지만, 중화권 팬들의 요청으로 최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또 다른 싱글 앨범이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면서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측에서 이번 싱글의 뮤직비디오가 없다는 것을 알고는 먼저 의뢰를 해와 뒤늦게 제작을 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해완 / parasa@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