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닛산, 제 3세대 큐브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입력 2011-07-06 10:55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오는 8월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는 박스카, 큐브(CUBE)을 사전에 감상하고 구매상담까지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제 3세대 큐브 마이크로 사이트(www.nissan.co.kr)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3D 기법을 활용해 정육면체 컨셉을 강조한 큐브 마이크로 사이트는 입체감 있게 표현된 메뉴 별 이동과 비비드한 컬러를 이용한 경쾌한 화면구성으로 고객과의 감성적 교류를 극대화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튜토리얼(Tutorial) 영상을 통해 방문자가 디자인 컨셉, 성능, 공간활용도, 안전성 등을 차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직관적으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동영상 등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통해 큐브의 독특한 컬러와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공간활용도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8월 15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4명의 큐브 걸(CUBE Girl)들이 선보이는 큐브 댄스를 감상 후, 영상 속에 숨겨진 ‘큐브(CUBE)의 알파벳 스펠링을 찾아 응모한 이들에게 최신형 아이패드2(1등/2명), 로모 카메라(2등/7명), 음료 쿠폰(3등/400명) 등 특별한 경품이 제공된다.

닛산 브랜드 세일즈·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젊고 트렌디한 남·녀 고객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층에서 박스카의 원조인 큐브의 매력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구성했다며, ‘본 사이트를 통해 큐브가 지닌 진정한 가치를 온라인에서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국 소비자들이 가장 출시를 기다리는 닛산의 모델로 손꼽혀온 브랜드 아이코닉 모델, 큐브는 고유의 비대칭 디자인과 기능적이면서 세련된 공간구성, 혁신적인 주행환경을 바탕으로 일본에서만 100만대 이상 판매되어온 인기 모델이다. 국내에는 실내·외 디자인과 파워트레인을 전면적으로 개선한 제 3세대 모델로 선보이며, 최고출력 120/6,000(ps/rpm), 최대토크 16.8/4,800(kgm/rpm)의 4기통 1.8L 엔진과 3세대 X트로닉 CVT(무단변속기)가 탑재된다.

가격은 휠사이즈, 올인원 타입 네비게이션/오디오 및 에어컨 이용 방식(자동/수동) 등 편의사양에 따라 2,190만원(VAT 포함/1.8S)과 2,490만원(VAT포함/1.8SL)로 구성되며, 현재 전국 닛산 공식전시장에서 큐브 전시모델과 함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닛산, ‘큐브 쇼케이스 화려한 신고식·닛산, 제 3세대 ‘큐브 사전 예약 판매·[서울모터쇼] 모터쇼 빛낸 베스트카 ‘미래­­-큐브-K5 하이브리드'·[서울모터쇼] 놓치지 말아야 할 자동차 TOP 10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