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메디칼드림, 평창 올림픽 유치 기원 ‘이벤트’
입력 2011-07-05 11:07 
헬스케어 안마의자 전문 브랜드 메디칼드림이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한다.

헬스케어 브랜드 메디칼드림은 자사의 쇼핑몰(www.medicaldream.co.kr)의 체험단 모집 코너에 유치 기원 응원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우수 댓글을 추첨해 ‘등마사지기 백플러스2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수 댓글로 추첨된 총 3명의 체험단은 제품을 수령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선정된 제품에 대한 사용후기와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7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8월 9일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에 사용되는 메디칼드림의 ‘백플러스2 마사지기는 등안마기로, 자동 설정된 프로그램에 의한 자동 마사지 기능이 탑재돼 있다. 목, 어깨, 등, 허리, 종아리, 발 등 부위별 부분 안마와 집중안마, 리듬안마 등 다양한 수동마사지 기능이 있으며, 6개의 개별 솔레노이드를 통한 독립적인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온열 마사지 기능과 4단계 타이머 조절 기능이 있으며, 리모컨으로 작동할 수 있어 조작이 편리하다.
이규대 대표는 6일은 온 국민이 염원하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장소가 결정되는 날”이라며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를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헬스케어 브랜드 메디칼드림을 운영하고 있는 대경산업은 지난 16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마의자 및 헬스케어 용품에 대한 24건의 발명특허를 획득하고 있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