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일부 제품에서 제습 및 냉방 운전 중 간헐적으로 실내기 가동이 정지되는 오작동 현상이 발견돼 전면적인 사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제품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국내에서 설치된 홈멀티에어컨 15평형 제품 중 4개 모델 6만여대입니다.
해당 제품을 설치한 소비자는 8월 말까지 삼성전자 서비스 콜센터로 전화하면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국내에서 설치된 홈멀티에어컨 15평형 제품 중 4개 모델 6만여대입니다.
해당 제품을 설치한 소비자는 8월 말까지 삼성전자 서비스 콜센터로 전화하면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