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얼이 ‘하이킥3에 출연한다.
윤건은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하이킥3최종확정캐스팅 마지막으로 합류!김병욱감독님이 이끄는큰배를 타고가는긴여정의시작.여행을떠나는자는 나침반을,돌아오는자는 거울을 본다했던가.여정을끝내고돌아오는날 거울속에서 진정한나를 발견하길 희망하며”라는 소감과 함께 자신의 얼굴이 들어간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하이킥3는 사업부도난 가정의 이야기를 선보인다. 안내상은 하루아침에 사업부도로 처남집에 얹혀살게 된 가장 안내상 역을 맡았으며, 윤유선은 남편의 사업부도 이후 심한 감정 기복을 보이는 아내역할을, 윤계상과 서지석은 윤유선의 남동생이자각각 보건의와 고등학교 체육교사 역할을 맡았다.
‘시크릿 가든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종석과 F(x) 크리스탈은 각각 안종석, 안수정이라는 이름으로 안내상 윤유선 부부의 아들, 딸로 출연하며, ‘슈퍼스타K2 출신 강승윤 이종석의 친구로 출연한다.
또한 ‘동이의 인현황후 박하선이 국어교사 역을, 모 음료 CF를 통해 얼굴을 알린 김지원은 박하선의 사촌동생을 신예 백진희는 박하선의 후배로 출연하며, 가수 윤건, 개그우먼 박지선, 가수 고영욱, ‘하이킥2에 출연했던 줄리엔강은 ‘하이킥3에서 감초 역할로 출연해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김병욱PD와 이영철 작가가 손을 잡은 ‘하이킥3는 MBC 시트콤 ‘몽땅 내 사랑 후속으로 9월부터 방송 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