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하이킥3' 출연하는 배우와 역할은?
입력 2011-06-29 18:02  | 수정 2011-06-29 18:05

화제의 시트콤 시리즈 ‘하이킥3의 출연하는 배우와 배우들의 역할이 공개 됐다.

29일 ‘하이킥3의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캐스팅 확정 소식과 함께 배우들의 역할을 공개했다.

이번 하이킥3에서는 사업부도로 어려움을 겪는 가족을 그릴 예정이다.

배우 안내상은 사업부도로 처남집에 얹혀살게 된 가장 역을 맡았으며, 윤유선은 남편의 사업부도 이후 심한 감정 기복을 보이는 아내역할을 맡았다.


드라마 '최고의 사랑'으로 큰 인기를 누린 윤계상은 윤유선의 남동생으로 출연, 최고의 사랑과 비슷한 보건의를 맡았다.

배우 박하선이 국어교사 역할을, 서지석은 고등학교 체육교사 역할로, 윤계상과 함께 허당 형제 콘셉트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이종석과 걸그룹 F(x)의 멤버 크리스탈은 각각 안종석, 안수정이라는 이름으로 안내상 윤유선 부부의 아들, 딸로 출연하며, 이종석의 친구로는 ‘슈퍼스타K2 출신 강승윤이 출연한다.

또한 김지원은 박하선의 사촌동생, 백진희는 박하선의 후배로 출연하며, 개그우먼 박지선, 가수 고영욱, ‘하이킥2에 출연했던 줄리엔강은 ‘하이킥3에서 감초 역할로 출연한다.

한편, ‘하이킥3, 짧은 다리의 역습(가제)는 오는 9월 방송 예정이다.

백승기 인턴기자(bsk0632@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