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옥소, 유아전용 '옥소 토트' 국내 론칭
입력 2011-06-28 23:39 
세계적 생활용품 브랜드로 주목 받고 있는 옥소의 유아전용 브랜드 옥소 토트(OXO tot)를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옥소 토트(www.oxomall.com)는 옥소 직원들이 결혼하고 실제로 아이를 키우며 이미 시장에 나와있던 육아 용품에 불편함을 느끼고 해결하는 과정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부모와 아이가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영아부터 6세까지 개월 수 유아 특성에 맞춘 디테일한 맞춤 설계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옥소(OXO) 고유 철학인 ‘유니버셜 디자인을 기본으로, 수많은 연구와 개발을 통해 탄생 된 옥소 토트는 부모와 아이가 가장 편안하고 안전하도록 설계 되었으며, 이 후 엄격한 테스트와 끈임없는 실 사용 검증은 최상의 품질을 만들었다.


음식물 흘림 방지 플레이트(본문 왼쪽 위 사진), 한 번에 쏟아지지 않는 트레이닝 컵(본문 왼쪽 사진), 각도까지 생각한 이유식 스푼(본문 오른쪽 사진) 등은 이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제품 하나하나마다 각각의 스토리와 특징이 돋보이는 옥소 토트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로 각광받고 있는 '트라이탄 BPA Free'을 사용했으며, 유아들의 입과 잇몸을 보호하는 실리콘 재질은 물고 빨기 좋아하는 유아들에게 더욱 안전하다.



주방용품업체 옥소는 6세까지 아이들을 위한 브랜드 '옥소 토트'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것은 유아식기용품(Feeding), 유아세척용품(Cleaning), 유아목용용품(Bathing), 유아 식탁의자(High Chair) 4가지 라인입니다.
박재경 옥소 브랜드매니저는 옥소 토트는 제품을 실제 사용하는 엄마와 유아 눈높이에 맞춘
최상의 유아용품 브랜드라며 엄마들이 육아용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안정성과 편안함이 돋보여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