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스마트코리아, '스마트 케어'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입력 2011-06-21 17:40 
스마트코리아는 오는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스마트 전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 케어 서비스를 스마트코리아 직영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마트 케어 서비스는 모든 스마트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한 서비스로, 여름철 무상점검 기간에 맞춰 실시한다. 차량 상태를 진단하고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각종 점검 서비스와 소모품 교체가 가능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부담도 줄였다. 차량 정비 및 각종 액세서리 교체시 기존 공임비보다 30%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차량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점검 및 스캐너 진단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각종 소모품은 장착비를 포함해 30% 할인된 금액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진오일 교환부터 오일 및 항균 필터, 에어크리너 등 각종 소모품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스마트코리아 이인석대표는 소모품 교체 등 차량 점검 서비스는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를 부담시키는 요인”이라며 스마트 케어 서비스를 통해 경제적 주행이 가능한 유일한 수입 경차 스마트 포투의 가치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점검을 받을 고객들은 사전에 스마트코리아 서초서비스센터(02-577-4966)에 전화로 예약해야 하며, 스마트를 소유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