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보그 코리아는 공연의 무대 뒤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보그 코라이에 담길 화보는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SM타운의 열정적인 공연 장면, 가수들의 무대 뒤 생생한 표정이 담겼다. 또 다섯 팀 31명의 가수를 비롯해 120명의 스태프, 각종 매체 취재팀 등 대군단의 출국 시점부터 파리 도착 후 리허설과 성공적인 공연, 공연 후 멤버들이 각자의 스케줄을 위해 떠나기까지의 여정도 함께 담겼다.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SM 소속 가수들과 함께 파리시내 곳곳에서 쇼핑을 하는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화보에 담았다. 스트리트 & 쇼핑 콘셉트의 에프엑스(f(x)), 파리의 밤을 즐기는 콘셉트의 샤이니, 장난스런 소년의 숙소 급습 콘셉트의 슈퍼주니어, 포멀한 수트와 니트, 셔츠로 완성되는 '남자의 자격' 콘셉트의 동방신기, 소녀시대의 파리지엔 콘셉트 등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