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페이스북도 SM타운 선택 `韓 최초 공식 셀럽 선정`
입력 2011-06-10 09:37 

세계적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이 SM타운 페이스북을 공식 셀러브리티로 선정했다.
지난 1일 오픈된 페이스북 에스엠타운(www.facebook.com/smtown)은 한국 페이지로는 최초로 9일 ‘페이스북 셀러브리티에 선정됐다.
‘페이스북 셀러브리티(https://www.facebook.com/celebs)는 페이스북에서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페이지 중 하나로, 전세계 페이스북 가운데 국제적으로 알려진 유명인, 콘텐츠 내용의 흥미, 지속적인 업데이트 여부 등을 기준으로 엄격한 내부심사를 통해 포스팅하고 있다. 페이스북 셀러브리티로 선정되면 이 페이지를 구독하는 전세계 유저들에게 동시에 소개된다. 지금까지 린킨파크, 마룬5, 샤키라 등 세계적인 스타들의 페이스북이 셀러브리티로 소개된 바 있다.
특히, 페이스북 에스엠타운에서는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기념 SMTOWN LIVE WORLD TOUR in PARIS에 출연하는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등 아티스트들의 입출국 장면부터 공연 리허설 현장, 파리에서의 다양한 모습 등이 담긴 사진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2010-2012 한국 방문의 해 기념 SMTOWN LIVE WORLD TOUR in PARIS는 6월 10일과 11일 프랑스 파리의 ‘Le Zenith de Paris에서 개최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