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코갓탤’ 박칼린-송윤아 눈물…숨은 인재는 누구?
입력 2011-06-03 15:10 

케이블 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가 첫 방송을 앞두고 박칼린 송윤아가 눈물을 흘리고 있는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있다.
공개된 예고영상을 통해 마음이 여리기로 유명한 송윤아는 물론, 박칼린까지 함께 눈물을 펑펑 흘리는 장면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
‘코리아 갓 탤런트는 지난 4월부터 지역 예선을 시작,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인천, 서울에서 차례로 지역 예선을 마쳤다. 박칼린, 송윤아, 장진 등 ‘코리아 갓 탤런트의 최강 심사위원단 역시 지난 4월부터 지역 예선 심사에 직접 참여해, 대한민국 곳곳의 숨은 인재 찾기에 나섰다.
tvN은 ‘코리아 갓 탤런트의 첫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예고 영상을 통해 심사위원들의 심사 장면들은 종종 공개되어 왔다. 폭소를 터뜨리거나 음악에 맞춰 장단을 맞추는가 하면, 거침없고 날카로운 독설을 쏟아내는 모습들이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심사위원들 모습의 대부분이다.
한편 ‘코리아 갓 탤런트는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코미디, 마술, 댄스, 악기 연주, 성대모사 등 한계가 없는 다양한 분야에서 독특한 재능을 가진 스타를 발굴하는 오디션 리얼리티다. 준결승에 진출한 모든 참가자들은 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뮤직과 계약 기회를 갖게 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최첨단 크로스오버 차량이 주어진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