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남부 오후 한때 소나기…내일 맑음
입력 2011-06-01 17:00  | 수정 2011-06-01 17:01
<오늘 오후까지 비> 비는 대부분 그쳤습니다.

다만, 퇴근 무렵에 남부지방에 한두 차례 소나기가 더 쏟아지겠는데요. 불편하시더라도 우산을 잘 챙겨다니시는 게 좋겠습니다.

<기상도> 한편, 어제와 오늘 내린 비 때문에 습도가 올라갔습니다. 이 때문에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까지 전국 곳곳에 짙은 안개가 낄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낮부터는 안개 없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내일 최저 기온> 내일 아침 서울 17도, 대구 16도를 보이겠습니다.

<내일 낮 최고 기온> 낮 기온은 서울 26도, 전주 27도 등 따뜻하겠습니다.

<주간 날씨> 내일부터 토요일까지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휴일인 일요일과 다음 주 월요일 사이에 남부지방에 비가 조금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활 정보> 다이어트 성공하기 참 어렵죠. 오늘은 생활하면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이어트 팁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방법, 밥을 천천히 먹는 것입니다. 느린 음악을 들으며 밥을 먹으면 식사 속도가 음악에 맞춰 느려지는데요. 특히 잔잔한 클래식을 듣는 게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맨손으로 걷는 것보다 1kg 정도의 작은 아령을 들고 걷는 것이 운동 효과가 더 좋습니다. 평상시에는 아령을 들기 쉽지 않으니까, 물병을 들고 다니시면 됩니다.

배고플 때 껌을 씹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껌을 씹다 보면 씹는 효과 때문에 식욕 억제가 나타나 배고픔을 덜 느끼게 됩니다.

꾸준히 실천한다면, 어느 순간 허리둘레 1인치가 줄어 있지 않을까요?

뉴스 m, 날씨와 생활정보 이 시간 여기 까집니다.

(조미령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