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mbn 22시 주요뉴스
입력 2011-05-23 21:34 
▶ 미 8군 "특정 물질 매몰 기록 발견"
존슨 미 8군사령관은 '캠프 캐럴 고엽제 매립' 의혹에 대해 "1978년에 특정 물질이 매몰됐다는 기록을 찾아냈다"고 밝혔습니다.

▶ 김정일 양저우 시찰…정상회담 '관심'
김정일 위원장이 오늘 오전 한장개발구를 방문하는 등 양저우 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음 행선지는 상하이가 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정상회담 일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노 전 대통령 2주기 곳곳 추모 행사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2주기 추도식이 오늘 오후 김해 봉하마을에서 엄수됐습니다.

전국 곳곳에선 추모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첫 '해적 재판' 시작…27일 선고
삼호주얼리호를 납치했다 우리 군에 생포된 소말리아 해적들에 대한 첫 재판이 오늘(23일) 부산지방법원에서 시작됐습니다.
해적 변호인은 부산지법에 대해 관할권 위반을 주장하고 나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 코스피 '급락'…원-달러 환율 '급등'
외국인의 매도 공세에 코스피가 55포인트 넘게 급락하며 2,055를 기록했습니다. 원·달러 환율도 코스피지수 급락에 5거래일만에 1,090원대로 올라섰습니다.

▶ 열애설 송지선 아나운서 투신 자살
유명 야구선수와 스캔들 루머에 휩싸였던 아나운서 송지선 씨가 아파트에서 투신해 숨졌습니다.


▶ '100억 비자금' 오리온 회장 소환
검찰이 100억 원대 비자금 조성혐의를 받고 있는 담철곤 오리온그룹 회장을 오늘 오전 소환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 내일 서울 올 들어 가장 더워
내일 서울 낮 기온이 28도까지 오르는 등 올들어 가장 더운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하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해 일교차는 더욱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