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재관 다음커뮤니케이션 최고재무책임자는 올해 검색광고는 15%, 디스플레이 광고는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검색광고 매출은 지난해 1분기 대비 24.1% 증가한 492억 원으로 집계됐으며 초기화면 점유율 상승과 비즈니스 쿼리 증가, 자체 상품과 광고상품의 경쟁력 강화에따른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남재관 책임자는 올해 매출액 4천300억 원, 영업이익률 26%의 실적전망치를 제시했는데 영업이익률 목표치가 약간 유동적이지만 충분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위치정보와 관련한 경찰의 압수수색과 대해서는, 다음은 고객의 정보를 마음대로 이용한 적이 없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며, 현재 관련 법령이 예전에 만들어졌는데 바뀌어 나갈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망했습니다.
검색광고 매출은 지난해 1분기 대비 24.1% 증가한 492억 원으로 집계됐으며 초기화면 점유율 상승과 비즈니스 쿼리 증가, 자체 상품과 광고상품의 경쟁력 강화에따른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남재관 책임자는 올해 매출액 4천300억 원, 영업이익률 26%의 실적전망치를 제시했는데 영업이익률 목표치가 약간 유동적이지만 충분히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최근 위치정보와 관련한 경찰의 압수수색과 대해서는, 다음은 고객의 정보를 마음대로 이용한 적이 없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며, 현재 관련 법령이 예전에 만들어졌는데 바뀌어 나갈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