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남부 내일 오후까지 최고 60mm 비
입력 2011-05-11 14:49  | 수정 2011-05-11 15:18
<중부 갬, 남부 비>서울 등 중부지방의 비는 그쳤습니다.

이와 달리 남부지방은 흐린 가운데 지금도 강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남부 내일 오전까지 강한 비>남부지방에는 내일 오전까지 천둥·번개와 돌풍을 동반한 강한 비가 오락가락하겠습니다.

서울 등 중부지방은 내일 오후부터 맑은 날씨를 되찾겠습니다.


충청도의 경우 따로 기억을 해주셔야겠는데요. 이 지역에는 오늘은 비가 안 오겠지만, 내일 오전에 또 비가 내릴 것으로 보입니다.

<예상 강우량>드디어 내일이면 비가 끝나는데요.

내일까지 호남과 영남에 최고 60밀리미터, 충청도와 강원도에는 5에서 30밀리미터가량의 비가 더 오겠습니다.

<기상도>주말부터 이어진 비 때문에 공기중에 습기가 많아지면서 내일 아침에 짙은 안개가 낄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최저 기온>내일 아침 서울 14도, 강릉 12도를 보이겠습니다.

<내일 낮 최고 기온>낮에 서울과 대구 20도, 전주 19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 날씨>금요일부터 비 없이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날씨 걱정하지 마시고 좋은 계획 세워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야구장 날씨>끝으로 오늘의 야구장 날씨입니다.

식을 줄 모르는 LG의 불방망이, 프로야구 30년 역사에 남을만한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오늘도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다행히 한화와 LG와 맞붙은 잠실 구장에는 비 소식이 없습니다.

사직구장의 경기도 뜨겁습니다. 5월이 되면서 다시 불붙은 롯데가 상승세의 넥센을 이틀 연속 잡을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사직구장에는 아쉽게도 비 소식이 나와 있습니다.

광주 무등 구장에는 비가 오다가 차츰 그치겠고, 대구 구장에는 밤까지 산발적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조미령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