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차차 흐려져 … 저녁부터 중부 비
입력 2011-05-06 17:35  | 수정 2011-05-06 17:43
<내일 밤 비>휴일 마무리 잘하고 계신가요? 내일 다시 출근하는 분들도, 이어서 쉬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절기 입하인 내일도 오늘만큼 따뜻하겠습니다.
다만, 저녁부터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시작되겠고, 토요일 아침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내리는 양은, 서울, 경기와 영서지방은 최고 30밀리미터, 그 밖의 지역은 5밀리미터가 되겠습니다.

<어버이날 맑고 따듯>다행히 이 비는 토요일 오전 중에 그쳐 어버이날이 들어 있는 주말, 맑고 따듯해 나들이하기 좋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입니다.

<기상도>내일은 차차 흐려져 오후 늦게나 밤부터 중부지방에 비가 오겠습니다.
남해안과 제주도는 오후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 아침엔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내일 최저>아침 기온 서울 14도 등으로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습니다.

<내일 최고>낮 기온은 서울 21도, 춘천 22도, 전주 24도 등으로 가벼운 옷차림 하셔도 되겠습니다.

<주간 날씨>다음 주 월요일 오후부터 석가탄신일인 화요일에 걸쳐 강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한 많은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 늦은 밤에 귀가하신다면 우산 챙기셔야겠죠? 끝으로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장유민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