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1박2일’ 여배우 출연자 누구?…나PD “밝힐 수 없어”
입력 2011-05-01 12:10 

‘1박2일이 여배우 특집 프로그램을 꾸미는 가운데, 출연 여배우들이 누구일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 제작 관계자는 ‘1박2일이 이번엔 여배우들과 여행을 떠난다”며 오는 5월 6일과 7일 ‘여배우 특집 녹화를 진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미 중견배우 김수미가 섭외에 응했으며, 한류스타 최지우는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들의 출연 여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고 다른 출연자 역시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1박2일에 여자 연예인 게스트가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제작진은 이를 위해 오래전부터 ‘거물급 여배우 섭외를 위해 노력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동희 PD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멤버 6명과 함께 할 스타 여배우 6명을 섭외중이다. 이전부터 염두해 뒀던 아이템인데 이번에 진행키로 했다. 남자들만 있는 ‘1박 2일에 큰 파장이 일 것”이라고 말했다.
나영석 PD 또한 누구와 접촉했는지, 함께 동반여행을 가는지는 알려드릴 수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청자들은 벌써부터 정말 재미있을 듯” 벌써부터 기대된다” 누가 나올까?” 방송 빨리 보고싶다” 어떤 여배우가 출연할지 궁금해 죽겠다”는 등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사진=해피선데이 1박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