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현빈, 다큐 ‘그 남자의 선택’서 해병대 생활 공개
입력 2011-04-28 13:55 

현빈의 해병대 훈련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KTV 특별기획 ‘대한민국 해병 1137기, 그 남자의 선택에서는 현빈과 그가 속한 1137기 동료들의 해병대 생활이 공개됐다.
기초전술훈련, 야간 체력훈련, 각개 및 침투훈련, 화생방 훈련 등을 마친 현빈은 여기 들어와서 지금까지 5주 동안 점점 단단해지고 있는 것을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현빈은 오늘 하루도 별 탈 없이 어디 다친 곳 없이 하루를 마무리 했다는 것에 기쁘게 잠자리에 들 것 같다”며 푹 자고 내일 또 과업 잘 소화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동료들이 보는 현빈의 해병대 생활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해병대 손주범 군종목사는 현빈에 대해 우리 해병들이 최근 힘든 일이 계속 있었는데 너무나 큰 힘이 돼 주고 있다”며 모든 국민들과 국방의 의무를 앞두고 있는 청년들에게 굉장히 큰 본보기가 될 줄로 믿는다”며 신뢰감을 나타냈다.
또한 그와 같이 훈련을 받는 배성묵 훈련병은 좋은 형처럼 잘 챙겨준다. 나이가 많다 보니 정신적 지주 역할을 한다”며 항상 바르는 립글로스가 있어, 그 향기가 날 때마다 그가 나타났다는 것을 알게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현빈은 오는 29일부터 백령도 6여단에서 일반 전투병으로의 자대생활을 시작할 계획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