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mbn 23시 주요뉴스
입력 2011-04-25 22:37  | 수정 2011-04-25 22:49
▶ '재보선 D-2' 여야 고발전 난무
4·27 재보선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불법 선거운동을 둘러싸고 여야의 고발이 잇따르는 등 과열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 친·인척도 예금 인출…눈 감은 금감원
부산저축은행 직원들이 영업정지 전 친·인척 예금을 멋대로 해지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 해킹 정보 대부업체에 넘어간 듯
해킹당한 현대캐피탈의 고객 정보가 미등록 대부업체에 팔아넘겨졌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해킹 용의자들이 필리핀에서 범행을 모의한 정황도 밝혀냈습니다.



▶ 정부 방사능 홍보자료 '엉터리'
정부가 국민에게 알리고 있는 방사능 홍보자료의 내용이 엉터리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방사능이 아예 위험하지 않다는 식이어서 오히려 불안감을 부추기는 꼴입니다.

▶ 인터넷 오픈마켓 소비자 기만 적발
자사의 광고를 구입한 인터넷쇼핑몰의 상품을 '프리미엄 상품'과 '베스트 셀러'로 속인 대형 인터넷 마켓사업자가 적발됐습니다.

▶ 카터 "김정일·김정은 면담 희망"
지미 카터 전 미국 대통령이 평양 방문을 하루 앞두고 중국 베이징에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김정일 북한 국방위원장과 김정은 중앙군사위 부위원장을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이지아, 5년 전에 재산권 포기"
가수 서태지와 재산분할소송을 진행 중인 배우 이지아가 5년 전에 미국 법원에 이혼을 청구하면서 재산권을 포기한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 밤부터 비…내일 새벽 전국 확대
자정 무렵 서쪽지방부터 시작된 비는 내일 새벽 전국으로 확대되겠고, 황사가 남동진해 오면서 황사가 섞여 내리겠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