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영동 건조경보…강풍특보에 산불 비상
입력 2011-04-13 17:22  | 수정 2011-04-13 17:37
<맑고 따뜻한 날씨>오늘 올 들어 가장 따뜻했습니다.

울진 25.1도, 속초 24.6도를 기록했고, 서울도 17.4도를 보였습니다.

내일도 날씨 좋겠습니다. 맑은 가운데 서울 18도, 속초 2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건조특보 확대·강화>완연한 봄 날씨를 만끽하시되 항상 불조심하셔야겠습니다.


특히, 강원 영동지방은 건조한데다 강풍주의보가 내려질 만큼 바람도 강하게 불고 있습니다. 애써 일궈 놓은 우리의 산림자원이 불에 타지 않게 꼭 불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내일 최저 기온>내일 아침 서울 7도, 강릉 13도, 부산 10도를 보이겠습니다.

<내일 낮 최고 기온>낮 기온은 서울 18도, 대구 24도, 울산 19도가 예상됩니다.

<주간 날씨>금요일에 전국에, 일요일에는 서울 등 중부지방에 봄비가 내리겠습니다.

이후 다음 주 월요일에 전국에 또 한차례 비가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활 정보>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야구장을 빼놓을 수 없죠? 오늘은 야구장에 갈 때 어떻게 메이크업을 하면 좋은지, 그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야구장 데이트하실 때 민얼굴에 모자를 쓰는 것만으로는 뜨거운 태양에 노출되어 피부가 상할 수 있습니다. 기초화장을 꼼꼼히 해주시고요. 색조화장 역시 환한 태양광 아래서 화장을 더 짙어 보이게 하므로 피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뭐니뭐니해도 야구장 메이크업의 핵심은 철저한 자외선 차단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피부를 위해서 경기를 관람하시면서도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덧발라주시기 바랍니다.

또 야구장에서 느끼는 강한 바람과 건조한 공기는 피부를 건조하게 합니다. 미스트는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시켜주고, 경기가 끝날 때까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므로 하나 챙겨가시면 좋겠습니다.

야구장 가실 때 참고하세요.


(조미령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