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 인도 4개사와 스마트TV 콘텐츠 제휴
입력 2011-04-05 11:35  | 수정 2011-04-05 11:46
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 인도 뉴델리에서 인도 최대 콘텐츠 업체들과 스마트TV 콘텐츠 협력 협약을 맺고 인도 시장 선점 발판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업체는 'NDTV 컨버전스' '머니컨트롤' '훈가마(Hungama)' '타임즈뮤직'으로,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인도 시장에 뉴스, 라이프스타일, 음악, 영화, 증권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하반기 시작합니다.
윤부근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사장은 인도의 대표적 콘텐츠 업체들과 한꺼번에 협력하기로 하는 등 지역별로 특화된 콘텐츠를 확보해 현지 고객에게 필요한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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