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엔스퍼트, 고객 밀착형 마케팅 실시
입력 2011-04-01 11:24  | 수정 2011-04-01 11:40
미디어 컨버전스 전문기업 엔스퍼트가 지난 3월 18일부터 자사의 통합 브랜드 사이트 '아이덴티티넷(www.identitynet.co.kr)'을 통해 아이덴티티크론 예약판매를 접수한 것에 이어 서울 번화가를 중심으로 아이덴티티크론 랩핑버스를 운영, 고객밀착형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아이덴티티크론 체험차량에서는 아이덴티티크론을 직접 보고 듣고 만질 수 있는 체험 공간이 제공되어 방송과 통신 미디어에 최적화된 태블릿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덴티티크론은 미디어 컨버전스 플랫폼을 바탕으로 듀얼 DMB 기능을 실현하여 업계 최초로 실시간 방송(DMB)과 스트리밍, IP-TV, VOD 등을 한 화면에서 다채널로 동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강력한 N-Screen 기능과 P2P기반의 퍼스널 클라우드 기능을 지원하며 안드로이드 2.2 프로요를 기본으로 구글 마켓을 정식으로 탑재하여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아이덴티티크론 랩핑버스와 체험차량은 강남 일대와 신촌, 홍대 등 사람들이 붐비는 서울 번화가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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