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는 신묘년 설을 맞아 차례, 제사, 명절 선물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백화수복'을 리뉴얼해 출시합니다.
먼저 라벨과 병 뚜껑, 포장 박스를 기존 하얀색에서 은은한 금색으로 바꾸고, 금색 캡씰(병뚜껑을 감싸고 있는 비닐 포장재)도 새롭게 적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아울러 우리나라 대표 차례주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라벨 글씨체도 동양적인 붓글씨체를 새로 개발해 적용했습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67년 전통의 백화수복은 선조들이 술을 빚었던 방식대로 국내산 쌀을 100% 사용해 정성껏 빚은 대표 차례주라며, 라벨과 포장재 등을 고급스럽게 만들어 설날 아침 조상께 올리는 차례상에 더욱 어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먼저 라벨과 병 뚜껑, 포장 박스를 기존 하얀색에서 은은한 금색으로 바꾸고, 금색 캡씰(병뚜껑을 감싸고 있는 비닐 포장재)도 새롭게 적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아울러 우리나라 대표 차례주의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라벨 글씨체도 동양적인 붓글씨체를 새로 개발해 적용했습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67년 전통의 백화수복은 선조들이 술을 빚었던 방식대로 국내산 쌀을 100% 사용해 정성껏 빚은 대표 차례주라며, 라벨과 포장재 등을 고급스럽게 만들어 설날 아침 조상께 올리는 차례상에 더욱 어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