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세계는 지금] 중국 맹인안내견 블로그 인기
입력 2011-01-13 07:30  | 수정 2011-01-13 10:09
중국에서 한 시각장애인이 맹인 안내견과 생활하며 겪은 이야기를 블로그에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때 알코올 중독자로 살기도 했지만, 지금은 너무나 행복한 삶을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사연인지 함께 보시죠.


앞을 보지 못하는 린얀은 모니터 화면을 읽어주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이용해 블로그에 글을 올립니다.

자신의 삶을 행복으로 바꿔놓은 맹인안내견 '쉐리'와 함께 생활하면서 겪은 이야기를 사람들에게 전합니다.

린얀은 시력교정 수술을 받다가 실명했고, 아버지는 린얀의 뒷바라지를 하다가 심장마비로 숨졌습니다.

소아 자폐증 증상까지 나타나자 술로 고통의 시간을 잊으려 했던 순간도 있었습니다.


'쉐리'를 만나면서 삶은 180도 바뀌었습니다.

사소한 것이지만 계단을 오르내리고 복잡한 지하철도 혼자 탈 수 있게 되면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 같은 린얀의 블로그는 요즘 중국 누리꾼들에게 큰 감동을 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매일매일 팡팡! 대박 세일! 소셜커머스 '엠팡(mpang.mbn.co.kr)' 오픈
▶ <코스피 2500p 향하여>상상 그 이상의 수익률,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MBN리치'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