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V7 컨셉트 모델이 2011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베일을 벗었다.
KV7은 기존 전통적인 MPV에 대한 개념을 변화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모색되고 있다. 바로 필러가 없는 동승자석 도어(걸윙: 위로 열리는)가 드라마틱하게 기존의 시각을 깨뜨리는 요소이다.
사람을 태운다는 것에 중요한 요소는 공간이 넓고 다재다능하다는 것 이외 별난 최신의 기술을 담을 수 있어야 한다.
2.03m의 넓은 너비와 옆으로 퍼진 LED 헤드램프, 그리고 박스형 모델치고는 많이 기운 A필러 등 앞서가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디자인 스터디에서는 이 차가 2011년 기아 옵티마에 얹히는 2.0L 터보차저 엔진을 가지고 6단 자동 변속기를 단다.
사진출처(https://carscoop.blogspot.com)
[매경닷컴 육동윤 객원기자]
KV7은 기존 전통적인 MPV에 대한 개념을 변화시키기 위한 방안으로 모색되고 있다. 바로 필러가 없는 동승자석 도어(걸윙: 위로 열리는)가 드라마틱하게 기존의 시각을 깨뜨리는 요소이다.
사람을 태운다는 것에 중요한 요소는 공간이 넓고 다재다능하다는 것 이외 별난 최신의 기술을 담을 수 있어야 한다.
2.03m의 넓은 너비와 옆으로 퍼진 LED 헤드램프, 그리고 박스형 모델치고는 많이 기운 A필러 등 앞서가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디자인 스터디에서는 이 차가 2011년 기아 옵티마에 얹히는 2.0L 터보차저 엔진을 가지고 6단 자동 변속기를 단다.
사진출처(https://carscoop.blogspot.com)
[매경닷컴 육동윤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