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mbn 15시 주요뉴스
입력 2010-12-28 14:32  | 수정 2010-12-28 14:35
▶ 수도권 10cm 폭설…내일 또 눈 예보
오후에도 서울 등 수도권 지역에 눈이 오락가락할 것으로보입니다.
내일 밤 다시 한번 큰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며 31일에는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12도까지 내려가는 등 '세밑 한파'가 찾아오겠습니다.

▶ 폭설에 차량 '엉금엉금'…교통 대란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에 밤새 최고 10cm의 눈이 내리면서 곳곳에 차량들이 거북이 운행을 했습니다.
각 지자체별로 아직까지 제설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 비행기 운항 1시간 지연…여객기 제빙작업
밤사이 내린 많은 눈으로 인천공항에서는 비행기 날개 제설작업 등으로 항공기 출발이 1시간 정도씩 지연됐습니다.

▶ "연평도 포격 때 인민군 5명 사망"
지난달 23일 연평도 도발 당시 우리 군의 대응 포격으로 북한 군인 5명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 장기 무사고 자동차 보험료 최대 70% 할인
장기 무사고 운전자에 대한 자동차 보험료 할인율이 현행 최고 60%에서 70%로 커질 전망입니다.

▶ 성인 여성 35% "일상생활 성폭력 두려움"
성인 여성 10명 중 3명은 일상생활 속에서 강간이나 성추행 등 성폭력 피해에 두려움을 느끼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 1조 원대 미국 채권 위조범 일당 검거
정교하게 위조된 백만 달러짜리 외국환평형기금채권 천여 매를 유통시킨 일당 10명이 경찰에게 붙잡혔습니다.

▶ 서울 '학교보안관' 중ㆍ고교에도 배치
서울시내 학생들의 안전을 담당할 '학교보안관' 제도가 내년 초등학교에 이어 2014년까지 전체 중·고교로 확대 운영됩니다.


▶ 매일매일 팡팡! 대박 세일! 소셜커머스 '엠팡(mpang.mbn.co.kr)' 오픈
▶ 탁월한 선택! 놀라운 수익률! 신바람 나는 투자! MBN리치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