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야쿠르트,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활발
입력 2010-12-03 17:24  | 수정 2010-12-03 17:24
한국야쿠르트는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에서 음료부문 소셜미디어 1위 기업으로 선정돼 오늘(3일) 프레스센터에서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 상은 지경제부 산하 비영리 단체인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에서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고객과의 소통 원활화를 위해 제정되었으며, 기업과 기관의 조직 인터넷 소통에 대한 유일한 상으로 올해가 3회째입니다.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트위터, 온라인활동 등을 평가한 소셜미디어 고객만족도에서 식품, 음료 부문을 통틀어 최고 점수를 얻었습니다.
현재 한국야쿠르트는 기업블로그 ‘따뜻한 수다 36.5 와 기업트위터 ‘yakultsweety'를 운영 하고 있으며, 대학생 PR공모전, 인터넷 이벤트, 기업블로그 기자단 발족 등 여러 온라인 활동을 통해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 이상범 / topbum@mbn.co.kr ]

[MBN리치 실시간 장중 전문가방송 – 우보정윤모” 12월13일(월) 전격 大 오픈]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