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 아침 안개 심해 … 밤에 비 온 뒤 기온 '뚝'
입력 2010-12-01 16:48  | 수정 2010-12-01 16:54
<안개 주의>어제에 이어 오늘도 안개 때문에 앞이 답답하게 보입니다.

밤부턴 안개가 다시 짙어지고요. 내일 아침엔 운전하기 무서울 정도로 안개가 심하겠습니다.

<내일 날씨>내일까진 비교적 포근하겠습니다.

하지만, 내일 밤에 중부와 호남, 제주도를 중심으로 비가 내리고 나서 반짝 추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최저 기온>내일 아침 서울 6도, 대전 5도를 보이겠습니다.

<내일 낮 최고 기온>낮에 서울 14도, 전주와 광주 17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 날씨>금요일과 토요일에 반짝 춥겠습니다.

이후 월요일에 전국에 비가 내리고 나서 겨울 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생활 정보>여러분은 향수를 어디에 뿌리세요? 저는 귀 뒤나 손목에만 조금 뿌리는데요. 그런데 주위 분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은은하게 향기를 지속하는 방법은 따로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첫 번째 방법은 다림질에 숨어 있는데요. 향수를 미리 뿌려둔 다림판 위에 옷을 올려놓고 다리미를 살짝 뗀 상태에서 열을 가하면 옷에 은은한 향기가 스밉니다.

바지나 치마 아랫단에 뿌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향기가 천천히 위로 올라와 오랫동안 은은한 향을 간직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하네요.

머리 위로 향수를 가볍게 흩날리는 방법도 좋습니다. 거울을 보고 머리 위쪽으로 살짝 뿌리면, 가벼운 향수 입자만 머리에 떨어져서 몸엔 가장 매력적인 향기가 남는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서 좋은 향기 간직하세요.


(조미령 기상캐스터)

[MBN리치 실시간 장중 전문가방송 – 우보정윤모” 12월13일(월) 전격 大 오픈]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