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테일러 스위프트' 등 새로 나온 음반
입력 2010-11-20 04:24  | 수정 2010-11-20 11:21
【 앵커멘트 】
미모와 노래 실력을 모두 갖춘 여성 아티스트들이 잇따라 앨범을 발표하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실력파 가수 V.O.S도 새 앨범을 내놨습니다.
이동훈 기자가 새로 나온 음반들을 소개합니다.


【 기자 】
[ 테일러 스위프트 - Speak Now ]
팝의 요정이라 불리는 테일러 스위프트가 새 앨범 발매 첫 주 만에 미국에서만 100만 장이 넘게 파는 대기록을 세웠습니다.

여성 아티스트로는 휘트니 휴스턴, 노라 존스, 브리트니 스피어스에 이어 4번째입니다.

할리우드 배우 제이크 질렌할의 여자친구로도 유명한 스위프트는 내년 2월 첫 내한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 프리티 레크리스 - Light Me Up ]
미국 드라마 '가십걸'에 출연해 국민 여동생으로 알려진 테일러 맘슨도 밴드 '프리티 레크리스'의 데뷔 앨범을 내놨습니다.


[ 노라 존스 - ...Featuring ]
노라 존스는 동료들과 함께 노래한 컴필레이션 음반 '피쳐링'을 발매했습니다.

레이 찰스, 아웃캐스트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조화가 돋보입니다.

[ 오렌지 캬라멜 - 더 세컨드 미니 앨범 ]
상큼하고 발랄한 콘셉트의 '오렌지 캬라멜'도 신곡 '아잉'을 내놓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오렌지 캬라멜은 깜찍한 의상과 귀여운 안무로 남성팬들의 열띤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 V.O.S - 추억 ]
그룹 V.O.S의 멤버 최현준은 군대를 갔습니다.

입대 문제로 신곡 활동을 거의 하지 못했지만, 발라드곡 '내겐 네가 흘러서'는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뮤직비디오에 사용된 영화 '우리 만난 적 있나요'의 영상과 애절한 노래가 잘 어울린다는 평입니다.

MBN뉴스 이동훈입니다. [ asianpearl@mk.co.kr ]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