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웅진코웨이, 클라우드 콜센터 구축
입력 2010-11-17 14:28  | 수정 2010-11-17 14:34
웅진코웨이는 고객정보 관리를 위해 데스크톱 가상화 기술을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콜센터'를 국내 최초로 구축했다고 밝혔습니다.
클라우드 콜센터는 정보기술 관련 다양한 정보를 서버에 넣어두고 가상 PC를 통해 업무를 처리하는 걸 말합니다.
서버에 접속해 자신에게 부여된 가상 PC를 통해 업무를 보게 됨으로써 각종 데이터가 서버에 집중돼 보관되고, 고객정보 데이터는 PC에 저장되지 않아 철저한 고객정보 보호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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