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MBN 01시 주요뉴스
입력 2010-11-01 01:21  | 수정 2010-11-01 01:29
▶ 이틀째 눈물의 재회…오늘 작별 상봉
이산가족 만남 이틀째인 어제는 짧지만 소중한 개별 상봉과 단체 상봉이 이뤄졌습니다. 오늘 오전에는 마지막 작별 상봉이 진행됩니다.

▶ 짙어가는 가을…설악 대청봉 첫눈
10월 마지막 휴일을 맞아 주요 등산로와 공원 산책길엔 짙게 물든 단풍을 만끽하려는 시민들 발길이 이어졌습니다. 설악산 대청봉엔 올가을 들어 첫눈이 내렸습니다.

▶ 오늘 대정부 질문…4대강 격돌 예고
국회가 오늘 정치분야를 시작으로 대정부 질문에 들어갑니다. 4대강 사업과 개헌을 둘러싸고 공방이 예상됩니다.

▶ "폭탄소포 알카에다 제작 가능성"
미국 시카고로 향하는 화물기에 폭탄 소포를 발송한 혐의로 여성 용의자가 체포됐습니다. 알 카에다가 만들었을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 비자금 혐의 부인…C&수사 난항
C&그룹 비자금 조성 혐의에 대한 검찰 수사가 중반을 넘어서고 있지만 임병석 회장이 혐의를 계속 부인하면서 수사가 진척을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 서울 초중고 가벼운 체벌도 처벌
오늘(1일)부터 서울 시내 초중고교에서 가벼운 학생 체벌이라도 교사가 처벌을 받게 됩니다.

▶ 오늘부터 인구 총조사 방문 실시
오늘(1일)부터 15일까지 '2010 인구주택 총조사' 방문 면접 조사가 실시됩니다.
인터넷 조사도 호응도가 높음에 따라 오는 7일까지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 최나연 LPGA 우승…상금 1위
최나연 선수가 미국여자프로골프투어 하나은행 챔피언십에서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하면서 LPGA 투어 상금 순위 1위로 올라섰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