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MBN 24시 주요뉴스
입력 2010-10-22 00:00  | 수정 2010-10-22 00:01
▶ 검찰, C&그룹 임병석 회장 체포
C&그룹 본사와 계열사에 대해 압수수색을 실시한 대검 중수부가 임병석 회장을 긴급 체포해 조사중입니다.

▶ 검찰, 태광 회장 모친 집 압수수색
검찰이 태광그룹 이호진 회장의 어머니인 이선애 상무의 자택을 압수수색했습니다.
이 상무는 태광그룹의 자금을 실질적으로 관리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中 '평화 훼방꾼 발언' 공식 부인
중국 시진핑 부주석이 한국 정부를 '평화 훼방꾼'이라고 말했다는 민주당 박지원 의원의 발언에 대해 중국 정부가 공식 부인했습니다.


▶ 중학생 아들 방화 일가족 4명 사망
서울 성동구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나 일가족 4명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이 불은 아버지에게 꾸지람을 들은 중학생 아들이 지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 G20 경주회의…'환율전쟁' 막판 조율
서울 G20 정상회의를 20여 일 앞두고 주요국 경제 수장들이 경주에 모였습니다.
환율을 포함한 세계 경제 불균형 문제를 중점적으로 논의합니다.

▶ 민간인 사찰 "청와대 지시" 메모 공개
법무부에 대한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의 국정감사에서 민주당이 총리실 산하 공직윤리지원관실이 청와대로부터 하명 사건을 지시받았다는 내용의 자료를 확보해 공개했습니다.

▶ 프로야구 제9구단 창단 급물살
한국야구위원회와 통합 창원시가 프로야구단 창단을 위한 양해각서를 맺기로 하며 아홉번째 구단 창단이 급물살을 타고 있습니다.

▶ 토요일까지 맑음…다음 주 기온 '뚝'
토요일까지 맑은 날씨가 이어지다 다음 주 월요일 전국에 비가 내린 후 다음 주 중부지방 최저 기온이 0도까지 떨어지며 초겨울 추위가 찾아 올 것으로 보입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