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TV 시장 2위 자리를 놓고 LG와 소니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전자업계에 따르면 LG는 지난해 기준으로 15.2%의 점유율로 7.3%의 점유율을 기록한 소니를 처음으로 제치고 세계 TV 시장 2위에 올랐습니다.
올해도 LG는 대세를 결정지을 선진국 시장에서 TV의 핵심 기술인 디자인과 화질에서 절대적 우위에 있기 때문에 2위 수성을 자신하고 있습니다.
반면 소니는 지난 수십 년간 구축해 온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자존심을 버리고 공격적인 저가 공세와 아웃소싱으로 2위 탈환에 나선다는 전략입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업계에 따르면 LG는 지난해 기준으로 15.2%의 점유율로 7.3%의 점유율을 기록한 소니를 처음으로 제치고 세계 TV 시장 2위에 올랐습니다.
올해도 LG는 대세를 결정지을 선진국 시장에서 TV의 핵심 기술인 디자인과 화질에서 절대적 우위에 있기 때문에 2위 수성을 자신하고 있습니다.
반면 소니는 지난 수십 년간 구축해 온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자존심을 버리고 공격적인 저가 공세와 아웃소싱으로 2위 탈환에 나선다는 전략입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