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엔터테인먼트가 유리상자 박승화와 함께 하는 콘서트를 연다. |
픽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월 28일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소속 가수 7명과 유리상자 박승화가 함께하는 콘서트 ‘픽타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픽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콘서트에는 픽엔터테인먼트 소속 강유빈, 금나라, 사다빈, 이예빈, 션리, 정아리아, 로즐리 등 7명의 가수가 각자의 개성과 장르를 살린 노래와 댄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과거 헬로트로트와 같은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과 아육대 등에 출연한 경력을 가지고 있고 뮤지컬, 드라마 ost 에도 참여를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들이다.
픽엔터테인먼트 박명완 대표는 “이번 콘서트는 최근 틱톡 라이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소속 크리에이터들이 오프라인 공간에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자리라며, 그 동안 모바일 화면으로만 봤던 모습과 또 다른 매력을 만났을 수 있게 기획된 콘서트”라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초대가수로 출연하는 유리상자의 박승화는 유리상자의 히트곡들을 부를 것으로 알려졌다.
콘서트 ‘픽타임’의 티켓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공연의 수익금은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