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대체로 맑음 제주,남해안 한 두차례 비
입력 2006-08-31 06:00  | 수정 2006-08-31 08:48
가을이 한 발씩 다가오고 있습니다. 비가 지나간 뒤 남부지역을 중심으로 더 선선해진 곳이 많은데요. 현재 전국이 25도를 밑돌고 있습니다. 오늘 대체로 구름만 다소 낀 맑은 날씨를 보이겠지만 남해안 지역과 제주지역으로 비가 조금 더 이어지겠습니다. 뜨거운 여름더위는 지나갔지만 한 낮에는 아침과 큰 일교차를 보이면서 한 낮 더위는 계속 되겠습니다.
(구름사진) 구름사진보시겠습니다. 산둥반도에서 높은 구름이 유입되고 있지만 비를 담고있지는 않습니다. 남쪽해상으로 기압골이 느린 속도로 지나가면서 남해상에 비구름이 걸쳐있습니다. 밤이 되면 모두 빠져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도)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대체로 구름 조금 낀 맑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전남과 경남지역은 흐리고 남해안 지역으로는 비가 한 두차례 이어지겠습니다. (현재) 현재 전국이 19도에서 25도 분포로 출발합니다. (최고) 한 낮에는 서울 29도, 전주와 대구가 28도로 남부지역은 어제보다 기온이 낮아지겠습니다.
(주간날씨) 주간날씨 살펴보면 당분간 비소식 없이 일교차 큰 날씨가 계속 되겠습니다. 감기걸리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