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뇨병에 완전특효인 소변요법(요로법)
당뇨원인은 크게 두가지다..
첫째는 비만인 사람........45%
둘째는 젊었을때 과도한 성관계를 많이하여 나이들어 생기는 경우.....45%
세번째는 가족력이나 유전적인 경우다......10%
뚱뚱하지 않고 보통체격인데도 당뇨가 170 이상 되시는 분들은 젊었을때 즉,
10대후반에서 20대 초반사이에 과도한 성관계를 많이 한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주변에 그런분이 계신다면 진지하게 물어보셔요..분명 인정할겁니다..
처음과 마지막에 나오는 오줌은 받지말고 중간쯤에 나오는 소변을 종이컵정도로 받아서 드시면됩니다..드시기 거북하면 야채과일을 즙내서 소변3-즙1비율로 석어서 드셔도됩니다..하루 두번이상 드셔야하며 ,꾸준히 석달정도 드시면 틀림없이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제발 선입견을 버리세요..돈도 들이지 않으면서 가장 확실한 효과를 볼겁니다..시중에 돼지감자,꾸지뽕,우엉,콩,미역,브루클리,양파,오디,마늘,뽕잎 등등 많지만 소변보다 좋은 처방은 없습니다..
제주변에 혈당이 거짓말이 아니고 250,300,450이였던 분들이 소변마시고 전부 혈당이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정말입니다...왜 의사들은 진실을 말해도 안믿느냐구요..답답합니다......
방송에서(무엇이든물어보세요,엄지의제왕,몸신,천기누설,생노병사) 보시면
의사들이 고작 한다는말이 비만인경우와 가족력때문에 당뇨가 생긴다고 합니다.
비만이 아닌 보통체격인사람도 그러면 다들 가족력이란 말인가..절대 아닙니다..
의사들도 당뇨의 원인을 잘모릅니다..운동많이 하고 식이요법하고 당뇨관리 잘하라는식의 멘토밖에 없습니다..이런식으로 방송을하면 절대 당뇨환자들을 치료할수 없습니다..
일본에는 예전부터 요로법이라하여 수십,수백만명이 요로법으로 많은 치료효과를보고 잇습니다..일본 의사들도 임상실험과 연구로 다들 인정합니다.
근데 우리나라 의사들은 알면서도 회피합니다..고작 한다는말이 근거없다는 소리만 합니다..
한의사들은 그나마 당뇨에 오줌이 좋다는걸 압니다..근데도 한의사들은 방송에서는 절대 얘기 안합니다.자기네들은 한약을 팔아먹어야하니까요..
의사들도 마찬가지입니다.자기네들 밥줄이 끊길까봐 민간요법은 아주 우습게 보며,또한 그 민간요법이 맞다하더라도 크게 호응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 수많은 당뇨환자들만 불쌍합니다..
이제 방송도 변해야합니다..이런 고리타분한 의학,건강 관련 방송으로는 절대 국민을 치료하지 못합니다..
최근에 고혈압약도 발암물질이 잇다고하지를 않나..전에는 고혈압에 소금을 적게 먹어라고 하엿지만 저번에 모종편방송에서 해독주스관련 한의사분이 우리나라 천일염(간수뺀 천일염)이 고혈압에 상당히 좋다고합디다..임상실험하신 아주머니 세분이 효과를 본게 방송에 나오더군여..그 한의사 말로는 미국에서 최근에 연구결과가 나왓는데 천일염이 좋다고 하더군여..
암튼 방송관게자와 의사들이 문제가 많습니다..
제발 편견을 버리고 여러가지로 귀를 귀울어주신다면 고맙겟습니다.
다음검색창서 `봉우권태훈민간요법`을 참고하세요..상세히 적혀잇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