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의 교육당국, 각급학교, 모든 대학들은 작금의 거짓된
교육 내지는 잘못된 교육을 즉각 시정하라 ~ ~ ~ ~ ~!!!
◎진정으로 참된 진리(眞理)가 무엇이며, 어떤 것들이 참된 이치인 것인가? 등에 대하여,
알려고, 깨달으려고 노력조차 하지 않고 있는 작금의 교육당국, 각급학교, 모든 대학들은
대오각성하고, 크게 반성하라~~~!!!
◎참이 아닌 거짓을 참인 양 교육시키고 있는 작금의 교육당국, 각급학교, 모든 대학들은
자신들의 잘못을 크게 통감하고, 참되고 올바른 교육의 길을 깊게 성찰하라~~~!!!
(※) 다음과 같은 여러 사례들에 있어서의 명제나 이치나 문제(질문)들에 대한 해답은 참이며,
진리인가 ? 에 대하여----------- 현재의 교육당국, 각급학교, 모든 대학들에게 묻고자한다~ !!!
(사례 1) : f(m)=2㎥ -4㎡ +2m +7 이고, 변수 m의 값이 m=5 라고 가정을 할 경우에, f'(5)의
값은 얼마인가? → 여기에 대하여 현 교육당국이 교육하고 있는 바에 따라서 (답)을 구하면→
f'(5)=112 이다. → 이러한 바는 참이며 진리인가?
(사례 2) : 4차부등식 -(x +3)(x -5)(x +7)(x -2) ≥ 0 일 경우에 x축과 f(x)축을 근간으로 한
평면좌표 상에서 함수그래프를 이용하여 x의 범위를 구하여 보세요. →이에 대하여 현재의 교육
당국이 교육하고 있는 방식에 따라 답을 구해 보면→ -7 ≤ x ≤ -3 or 2 ≤ x ≤ 5이다. →
이러한 바는 참이며 진리(眞理)인가?
(사례 3) : 봄이 오면 꽃이 핀다. → 앞의 명제는 참인가? 라는 질문에→ 현 교육당국이 인정하고
있는 서적에 따르면 →앞의 명제는 참(眞)이라고 (답)하고 있다. → 이러한 바는 참이며 진리인가?
(사례 4) : 해(日)는 동쪽에서 떠서 서쪽으로 진다. → 앞의 명제는 참인가? 라는 질문에 대하여
→ 현재 우리 인간사회의 고정관념을 면밀하게 검토해 보자면 →앞의 명제가 참(眞)이라고 생각
하고 있음을 엿볼 수가 있다. →이러한 바는 참이며 진리인가?
(사례 5) : 물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흐른다. → 앞의 명제는 참인가? 라는 질문을 놓고→
현재 우리 인간사회의 고정관념을 면밀하게 검토해 보자면 →앞의 명제가 참(眞)이라고 생각하고
있음을 엿볼 수가 있다. →이러한 바는 참이며 진리인가?
(사례 6) : 원의 반지름은 당해 원둘레(원둘레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중심까지의 거리이다. →
앞의 명제는 참(眞)이며 진리(眞理)인가? → 현재의 교육당국이 인정하고 있는 견해를 면밀하게
검토해 보자면 →앞의 명제가 참(眞)이라고 생각하고 있음을 엿볼 수가 있다. →이러한 바는 참이며
진리인가?
(사례 7) : 지구는 둥글다. → 앞의 명제는 참(眞)이며 진리(眞理)인가? → 현 교육당국이 인정하
고 있는 견해를 면밀하게 검토해 보자면 →앞의 명제 역시도 참(眞)이라고 생각하고 있음을 엿볼 수
가 있다. → 이러한 바는 참이며 진리인가?
(사례 8) : 우주만물(宇宙萬物) 중에는 움직이고 있는 물체{동체(動體)}와 움직이지 않고 있는 물체
{부동체(不動體)}가 있다. → 앞의 명제는 참(眞)이며 진리(眞理)인가?
(사례 9) : 우주만물(宇宙萬物) 중에는 항상 또는 일시적으로 움직이는 물체{운동물체(運動物體)}
가 있는 반면, 항상 또는 일시적으로 움직이지 않는 물체{정지물체(停止物體)}가 있다. → 앞의 명제는 참(眞)이며 진리(眞理)인가?
(사례 10) : 현재 우주만물(宇宙萬物)은 움직이고 있는 물체{동체(動體)}와 움직이지 않고 있는
물체{부동체(不動體)}가 있다. → 앞의 명제는 참(眞)이며 진리(眞理)인가?
(사례 11) :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죽는다.(生者必滅) → 앞의 명제는 참(眞)이며 진리(眞理)인가?
(사례 12) : 삼각형의 면적을 구하는 공식은 (밑변 x 높이)÷2 이고, 사다리꼴의 면적을 구하는 공식
은 {(윗변+아랫변) x 높이}÷2 이며, 평행사변형의 면적을 구하는 공식은 밑변 x 높이 이고, 직사각형의 면적을 구하는 공식은 가로 x 세로 등이다. → 앞의 공식들은 참(眞)이며 진리(眞理)인가?
(사례 13) : 서로 직각으로 만나는 두변의 길이가 각각 4㎝로 동일한 직각2등변삼각형의 경우→
당해 직각2등변삼각형의 넓이는 (4㎝ x 4㎝)÷2 =8㎠ 이다. → 앞의 명제는 참(眞)이며 진리(眞理)인가?
=======================(기타 사례들은 무수하나 이하 생략함)====================
=============================촉구서 내지 요구서===========================
(※) 앞에서 열거한 여러 가지 사례들에서 제시하고 있는 명제나 이치나 문제(질문)들에 대한 해답
은 그 모두가 참(眞)이 아니며, 진리(眞理) 역시 아니라고 확고하게 결론을 맺지 않을 수가 없다.
그러함에도 현재의 교육당국, 각급학교, 모든 대학들은 왜, 무엇 때문에 위와 같은 결론에 결코 부합되지 아니한 방향 내지 입장에서 참(眞)이 아닌 거짓(假)을 참(眞)이며 진리(眞理)인양 가르치고, 배우며, 교육하고 있다는 말인가?
(1)고래로부터 전통과 역사가 그러했으니까?
(2)세계 선진문명국가들의 추세가 그러하니까?
(3)현재의 사회적인 통념과 사고관념이 그러하니까?
(4)위의 결론은 결코 수긍할 수가 없는 견해로서 현재의 교육당국, 각급학교,
모든 대학들이 생각하고 있는 견해가 참으로 옳다고 확신하고 있기 때문에?
(※)위의 (4)의 이유에서라면 그래도 다소나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로되, 위의
(1)~ (3)의 이유에서라면 정말 통탄을 금할 수가 없다. 그 까닭인 즉,
조상이 죽으면 같이 따라죽고 조상이 나쁜 짓을 하면 똑같이 따라하겠다는
식이요, 남이 장에 가면 무작정 덩달아 따라간다는 식이며, 사회통념도 시시
각각 수시로 변동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틀렸으면 언제든지 수정하여야함을
망각해버린 처사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약, (4)의 이유에서라면, 참(眞)에 관한 진정한 깨달음이 부족함의 결과에서
비롯된 소치(所致)일 것이라고 생각해 볼 수가 있을 것이므로 통탄할 일이라고까지는
말할 수가 없을 것이로되, 하지만, 현재의 교육당국, 각급학교, 모든 대학들은 참(眞)과
진리(眞理)가 무엇인지를 분명하게 깨닫고 자신들의 견해를 세밀하게 검토하고 분석하여
위의 (4)의 입장을 고수하는 자신들의 견해가 왜 옳지 못한 견해인가를 하루속히 자각해야만
할 것이다.
(※)현재의 교육당국, 각급학교, 모든 대학들에게 강력히 촉구하노니, 현재의 교육당국, 각급학교,
모든 대학들은 하루속히 현재의 거짓된 교육의 양태가 크게 잘못되었음을 분명하게 깨달아서 참(眞)이 아닌 거짓(假)을 참(眞)이며 진리(眞理)인양 가르치고, 배우며, 교육하고 있는 작금의 잘못된 교육행태를 조속히 시정할 것을 강력하게 요구한다!!!
=================◎위 촉구인 겸 요구인 : (심산도인), 채 평 석(蔡 坪 錫)==============
===============================참진리 선도회=============================
(※) 하루속히 참된 진리(眞理)가 무엇인지를 깨닫고, 참된 심성개벽(心性開闢)과 참된 영혼개벽
(靈魂開闢)을 이루도록 합시다! 그리하여, 마침내 인간개벽(人間開闢)을 완성해 내도록 합시다!
그 길이 바로, 우리 인간들 모두가 참다운 인간사회를 건설하는 올바른 길이요, 그 길이 바로, 우리 인간들 모두가 극락왕생(極樂往生), 천당왕생(天堂往生)할 수 있는 올바른 길임을 확신합니다.
(※) 참다운 깨달음을 얻고, 참된 삶의 길, 참된 진리의 길로 하루속히 나아가도록 합시다~~~!!!
==============================={참다운 세상 만들기}=======================
==========================◎심산도인(心山道人) : 채 평 석(蔡 坪 錫)============
=====================(Email address : donchu0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