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커멘트 】
한밤중 전주 한옥마을을 달리던 관광용 전동카트가 넘어져 타고 있던 4명이 다쳤습니다.
인천에선 중앙선을 넘은 SUV가 택시와 충돌해 택시에 탄 승객이 숨지고 운전자 2명이 다쳤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윤길환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인도 위로 반쯤 올라간 전동카트 주변에 유리 파편이 흩어졌습니다.
- "(사고) 처리는 어디에서 해요?"
어젯밤 10시 40분쯤 전북 전주시 한옥마을을 달리던 관광용 카트가 옆으로 넘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카트에 탄 20대 여성 등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언덕길을 내려오던 카트가 속도를 줄이지 못해 넘어진 걸로 보고 자세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차량 두 대가 서로 뒤엉켰고 한쪽 차량 앞이 형체를 알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찌그려졌습니다.
오늘 새벽 2시 50분쯤 인천 부평동의 한 도로에서 소형 SUV가 택시와 충돌해 택시에 탄 승객이 숨지고 운전자 2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SUV가 중앙선을 넘어 역주행한 걸로 보고 50대 운전자의 음주 여부와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입국장에서 압수한 제모용 왁스입니다.
알록달록 네모난 고체 블록 모양의 왁스로 보이지만 특수 제작된 28억 원어치 코카인입니다.
세관 당국은 코카인이 든 캐리어를 가지고 캄보디아 항공편으로 갈아타려던 50대 남성을 붙잡았습니다.
검찰 조사에서 이 남성은 "모르는 사람이 SNS로 캐리어를 운반하면 큰돈을 주겠다며 제안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검찰은 이 남성을 구속 기소하고 마약을 건넨 범죄 조직을 추적하고 있습니다.
MBN뉴스 윤길환입니다.
영상편집 : 이우주
화면제공 : 전북자치도소방본부
인천소방본부
인천지방검찰청
#MBN #전동카트넘어져4명부상 #SUV택시충돌3명사상 #제모용왁스위장코카인적발 #윤길환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