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느낌이 지난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생리대 기부 행사를 했습니다.
좋은느낌은 생리대 기부 캠페인인 ‘힘내라딸들아’의 일환으로 네이버쇼핑과 연계해 기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시청 10만뷰 달성 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게 생리대 50만패드를 기부합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담당자는“앞으로도 평등한 월경권과 여성 인권 보호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인터뷰 : 김연재 / 좋은느낌 브랜드 담당자
- "올해는 소비자와 취지를 함께 공감하고, 참여를 확산하자는 취지에서 기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오늘(28일) 세계월경의 날을 맞아 의미를 조금 더 많은 분들과 나누기 위해서 50만 패드 기부를 하는 큰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영상취재: 양희승 VJ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