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앵커멘트 】
서울의 봄 과 파묘 , 범죄도시4 가 잇달아 천만 관객을 동원하면서 극장가가 활기를 되찾았죠.
한국 영화의 흥행 전선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박보검과 하정우, 손석구 등 유명 배우들의 작품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김문영 기자입니다.
【 기자 】
배우 강동원은 청부살인을 사고사로 조작하는 흔치 않은 캐릭터 설계자 로 변신했습니다.
영화<설계자>
"흥분은 사고를 유발시킨다.
아직도 사고로 죽었다고 생각해요?"
▶ 인터뷰 : 강동원 / 영화 설계자 배우
- "영화의 소재도 되게 신선한데 그 안에서 제가 이야기를 끌고 가면서 인물의 변화하는 감정선을 표현해보고 싶었고…."
설계자 가 개봉 첫 주 외화 퓨리오사 의 1위 자리를 뺏고 빼앗기는 쟁탈을 한 가운데 독특한 SF 로맨스 한국 영화도 개봉을 앞뒀습니다.
사랑하는 죽은 사람을 만나기 위한 인공지능 복원 서비스를 다룬 영화인 원더랜드 .
김태용 감독이 아내 탕웨이와 만추 이후 13년 만에 감독과 배우로서 재회하고, 수지와 연인 연기를 한 박보검은 작사를 도전했습니다.
(현장음)
영화<원더랜드>OST
▶ 인터뷰 : 박보검 / 영화 원더랜드 배우
- "관객 분들이 나라면 어떨까. 과연 나는 그 AI 기술을 휘둘리지 않고 건강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까? 라고 고민을 해볼 수 있는…."
배우 하정우가 여객기 공중 납치 실화를 실감 나게 표현한 하이재킹 ,이성민의 오싹한 오컬트 코미디 핸섬가이즈 까지 여름 성수기 전 극장가는 예열을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영화<하이재킹>
"이제 피할 방법이 없어."
"북진!"
상영시간 10여 분, 단돈 1천 원으로 보는 국내 최초 극장 개봉 단편 영화인 밤낚시 도 손석구 주연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다양성을 추구한 한국 영화들의 흥행 여부에 기대가 모입니다.
MBN뉴스 김문영입니다. [kim.moonyoung@mbn.co.kr]
영상취재 : 현기혁 VJ, 정상우 VJ
영상편집 : 박찬규
그래픽 : 염하연, 최진평
#MBN #강동원 #박보검 #하정우 #이성민 #손석구 #김문영기자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