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히주무셨습니까?목요일아침입니다.어제와 수은주위치는 비슷한, 서울이 영 상1도,바람이 없어서 체감기온도 같아 어제보다 덜 쌀쌀한 아침입니다.그러나 강원도 지역은 영하권으로 떨어진 기온에 길이 얼고, 대관령등 안개가 짙은 곳도 있어서 운행 에 더욱 불편을 겪겠습니다.오늘은 가끔 구름만 많지만, 이번주말까지 지역적으로 또 간헐적으로 비나 눈이 내려 맑은 하늘 보기는 힘들겠습니다.영동과 울릉도엔 1-3CM의 눈, 경남과 제주도엔 5-10MM의 비가 내리겠고, 그외지역은 오는듯마는듯 5MM내외가 날 리겠습니다.
(구름모습-아시아)현재 한반도는 고기압가장자리에 들어있지만, 남서쪽으로 기압 골이 다가오겠습니다. 동해안지역은 북동기류의 영향으로 낮한때 수분을 담은 구름이 형성되기도 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와 동해전해상에서 4M내로 높게 일겠습니 다.
(기상도)전국이 가끔 구름만 많겠습니다.그러나 제주도는 한때 비가 내리고, 동해안을 낀 지역으로도 낮한때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
(최고기온)어제보다 높고 평년을 훌쩍 웃도는 기온입니다. 현재도 그렇고, 한낮에도 서울이 8도, 충청과 호남지역이 1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날씨)내일 중부지역은 흐리다 밤에 눈이나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토요일에도 서울을 제외한 지역에 눈.비소식이 있고, 기온은 일요일, 영하10도까지 뚝 떨어져 꽃 샘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