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강원도 지역의 호우주의보도 모두 해제되고, 강원 일부 지역에만 약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듯 중부는 한 두차례, 남부는 곳에 따라 소나기만 지나갈 뿐 인데요. 중부지방의 비는 내일 낮까지 오겠고, 남부는 오늘 소나기 후 내일부터 모레까지 한 두차례 비가 내리겠습니다. 강원도와 경상도는 20-60, 그 밖의 지방은 5-30mm의 비가 내일까지 내리겠습니다.
(레이더영상)
현재 우리나라 상공엔 비구름이 동쪽으로 모두 빠져나간 상태에서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는데요. 비구름은 동쪽으로 들어올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시간당 5mm 안팎의 비를 가진 구름으로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한때 비를 뿌리겠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날씹니다.
중부지방은 흐리고 한때 비가 오겠습니다. 남부지방은 구름많은 가운데 곳에 따라 소나기가 지나가겠습니다. 제주도는 천둥번개를 동반하기도 하겠습니다. 오늘 낮 최고 기온은 북태평양 고기압이 강화되면서 예상보다 높아졌습니다. 그래도 중부는 어제보다 낮아져 서울 26도, 강원지역은 25도에 남부지방은 대부분 33도를 기록하겠습니다.
내일 최저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제주도를 제외한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 없이 서울과 충청지역이 22도, 영 호남 주요지역은 24도로 출발하겠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