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뉴스를 유료화한 뉴욕타임스(NYT)의
3분기 디지털 구독자 수는 늘었지만, 광고 매출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YT에 따르면 NYT의 3분기 순익은 1천57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0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특히 신문 판매 수입은 3.4% 증가했지만, 인쇄 광고와 디지털 광고 등 광고 매출이 줄면서 순익이 감소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하지만, 광고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구독자는 3분기 현재 32만 4천 명으로 지난 분기 28만 1천 명보다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3분기 디지털 구독자 수는 늘었지만, 광고 매출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YT에 따르면 NYT의 3분기 순익은 1천570만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30만 달러 감소했습니다.
특히 신문 판매 수입은 3.4% 증가했지만, 인쇄 광고와 디지털 광고 등 광고 매출이 줄면서 순익이 감소한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하지만, 광고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구독자는 3분기 현재 32만 4천 명으로 지난 분기 28만 1천 명보다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기사에 대해 의견을 남겨주세요.